후기/쇼핑

샤오미 TV스틱 큐텐 직구 후기~우리집 TV가 스마트해진 건에 관하여~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2. 31. 09:50
반응형

 

샤오미 TV스틱 큐텐 직구 후기~우리집 TV가 스마트해진 건에 관하여~

 

저희집은 스마트티비가 아니라서 집에서 영화볼 때는 항상 hdmi로 노트북을 연결해서 보곤 했어요..😭

너무 불편해서 크롬캐스트를 알아봤는데, 크롬캐스트는 너무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차선책으로 알아본게 샤오미 미 TV 스틱입니다~!

샤오미 제품은 리모콘이 있어서 사용도 편리하고, 크롬캐스트 기능도 내장되어 있다더라고요ㅎㅎ

마침 큐텐에서 저렴하게 행사 중이었고, 우리나라까지 배송도 무료길래 한번 주문해봤어요~😆

 

 

 

 

 

배송은 딱 1주일 걸렸습니다!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서 왔어요 ㅎㅎ

제가 한 번 뜯어보겠습니다,,

 

 

 

 

구성품은 정말 필요한 것들만 있었어요!

리모콘, 미tv스틱, 충전기, hdmi 연장케이블, 설명서가 있었습니다~ (설명서에도 한국어는 없었고여...ㅠ)

 

 

 

 

내용물을 확인했으니 잘 되는지 테스트하기위해 바로 설치해봤습니다!!

설치방법은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1. Mi TV Stick을 TV HDMI단자에 연결한다.

2. 충전기를 Mi TV Stick에 연결한다.

3. TV 전원을 켠 뒤 외부입력>HDMI에 들어간다.

 

HDMI에 연결하면 언어랑 지역을 설정하는 화면이 차례대로 나옵니다!

한국어는 지원되지만 지역에는 한국이 없는 슬픈 현실...결국 트랜스미국인이 되어버렸어요^^

 

 

 

 

 

와이파이를 연결하고, 구글계정을 연동시키면 정말 끝입니다!!

 

 

 

 

Mi TV Stick에는 구글 플레이 / 구글 어시스턴트 음성인식 / 크롬캐스트 3가지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샤오미의 개인정보정책에 동의해야만 사용할 수 있네요...강제동의 ㅋ

 

 

 

 

모든 연결이 끝나면, 메인화면이 나와요~

유튜브는 구글연동으로 자동으로 로그인되었지만 넷플릭스는 로그인해주셔야 해요!

기본 앱에 나와있지 않는 웨이브, 왓챠 등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영상도 잘 나오는지 유튜브에서 강원도 유스케 영상을 재생해봤어요!

소리도 짱장하고, 화질도 꽤 괜찮아요!!!👍👍👍

 

 

 

 

요새 해리포터 정주행 중인데 오늘 밤부터 미티비로 보려고요 ㅎㅎㅎㅎ

사실...샤오미에서 개인정보 빼간다고 문제가 많아서 걱정하긴 했는데...

이미 팔릴대로 팔린 허벌 개인정보라 그냥 쓰려고요 ㅋㅋㅋㅋㅋ 가성비는 정말 좋아요🤑

 

 

 

(+) 구입가능한 링크 첨부합니다~!

 

[US$34.50]★2020신상!!★ xiaomi 샤오미 TV 스틱 / 1080P / 한국어 지원 / 글로벌버전 / 블랙 / 관부가세 포

할인정보 변경 또는 이벤트 종료로 인해, 상품 할인이 적용 되지 않았습니다. 상품 가격을 다시 확인해 주세요. Close Layer

globalshop.qoo10.com

제가 구입할 때는 $28이었는데 조금 올랐네요ㅠ.. 그래도 주기적으로 할인행사를 하더라고요!

주기적으로 들어가서 가격 확인했다가 특가 뜨면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