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쇼핑

[조말론 직구] 미국 배대지 뉴욕걸즈 사용 후기 (미국 직구 첫 도전-3)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1. 28. 19:33
반응형

[조말론 직구] 미국 배대지 뉴욕걸즈 사용 후기 (미국 직구 첫 도전-3)

 

이전 글

2020/11/10 - [후기/쇼핑] - [조말론 직구] 조말론 미국 공홈 110달러 이상 구입시 정품 증정중!! (미국 직구 첫 도전-1)

[조말론 직구] 조말론 미국 공홈 110달러 이상 구입시 정품 증정중!! (미국 직구 첫 도전-1)

최근에 데이식스에 빠져서...성진이랑 영케이 향수 손민수하려고 조말론 사려고 알아보는데!! 조말론 직구하면 정품을 준다는 블로그 게시물을 보게 됨!!! 난생 처음으로 미국 직구 도전..😃😃

easy-na.tistory.com

2020/11/28 - [후기/쇼핑] - [조말론 직구] 조말론 직구 후기 / 조말론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미국 직구 첫 도전-2)

[조말론 직구] 조말론 직구 후기 / 조말론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미국 직구 첫 도전-2)

[조말론 직구] 조말론 직구 후기 / 조말론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미국 직구 첫 도전-2) 이전글 2020/11/10 - [후기/쇼핑] - [조말론 직구] 조말론 미국 공홈 110달러 이상 구입시 정품 증정중!! (미국

easy-na.tistory.com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미국 조말론에서 직구했던 이야기를 포스팅했었는데요.

오늘은 이번 직구에서 제가 이용했던 배대지인 뉴욕걸즈 사용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여기서 배대지란? 

배대지는 배송대행지의 줄임말로서, 우리나라까지 직배송이 불가한 해외 물품을 현지에서 대신 받아주는 곳입니다! 

 

이제부터 직구하시는 순서와 뉴욕걸즈 배대지 사용법 및 사용후기 알려드릴게요 :)


1. 뉴욕걸즈 회원가입!! ★물건 구입 전 회원가입하셔야 해요!

추천인은 선택사항이에요~ 하지만 추천인을 입력하면 할인쿠폰이 더 나온다고 하니까, 없으시면 제 아이디 추천인으로 입력하셔도 됩니다 ㅎㅎ

추천인 ID : popo9429

 

2. 물건 구입 

구매하실 사이트에서 물건 구입하시고, 받으실 곳에 뉴욕걸즈 배대지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뉴욕걸즈 가입시 개인마다 개별 사서함번호가 부여되니, 그 사서함주소를 복사하시면 됩니당

Shipping address(받을 주소): 미국 배송대행지 / Billing address(카드 영수증 주소): 한국 주소

만약 위와 같이 작성 후 결제에 문제가 있으시면 Shipping address와 동일하게 입력하시면 된다고 해요.(저는 billing 주소에는 한국 집주소를 영문으로 적었고, 결제에 별다른 문제 없었어요.)


뉴욕걸즈 미국 내 주소는 뉴저지, 오레곤 2곳에 있어요! 뉴저지는 배송이 빠른 대신에 옷, 신발에 대해서만 세금이 붙지 않아요!

그러니 저처럼 향수를 직구하시는 분은 안전하게 오레곤으로 배송대행지를 선택해주세요 :)

 

2. 배송대행 신청

해당 부분은 뉴욕걸즈 홈페이지에 엄~청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영상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뉴욕걸즈 - No.1 해외구매 서비스

미국 / 일본 / 독일 배송대행 전문업체, 직접 물류센터 운영, 해외 구매대행, 가이드 제공

nygirlz.co.kr

 

3. 물건등록

 

 

저는 물건등록이 자동으로 되지 않아서, 수동으로 입력했어요... 이게 은근 시간 잡아먹어요!!

게다가 조말론에서 아무리 찾아도 트래킹코드가 나오지 않았어요...ㅠ 그래서 한국까지 잘 도착할 지 걱정을 많이했는데 무리없이 받았어요~

조말론 구입하시는 분들 트래킹코드 입력하지 못하셨어도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4. 배송비 결제

 

 

오매불망 배대지에 언제 도착하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수요일 아침에 출고완료 문자를 받았어요!! (배송비도 안 냈는데 갑자기...?ㅋㅋ)

부랴부랴 뉴욕걸즈 사이트에 들어가봤더니 마이페이지에서 무게와 결제 총액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는 카드결제 했습니당😄

저는 중국 배대지는 계좌이체밖에 안 됐는데, 뉴욕걸즈는 카드결제도 되어서 더 편리했어요!

 

6. 통관 후 국내배송

출고가 완료되면 판토스에서 알림톡이 와요! 저기 운송장번호는 국내 우체국택배라서 며칠 뒤부터 조회 가능해요~🙂

 

 

 

뉴욕걸즈 사이트 들어가셔도 동일한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뉴욕걸즈 이번에 처음 이용했는데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했어요~ 별 다섯 개 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장점 3가지는

첫번째, 물건등록이 자동으로 된다는 점이에요!

물론 저는...수동으로 입력했지만 ㅎㅎ 대표적인 직구사이트 이베이, 아마존 등은 자동으로 되는 것 같더라고요~

직구한 물건이 많을 때 정말 편리할 것 같아요.

 

두번째, 배송비를 결제하지 않았더라도 바로 물건을 발송주신다는 점이에요!

저번 중국 타오바오 직구할 때는 입금확인이 되어야만 발송을 해줬기 때문에 1~2일이 더 걸렸거든요...

 

세번째, 알림톡으로 배송상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사이트에 매번 들어가지 않아도 카카오톡 메시지로 보내주시니까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했어요~

 

혹시 미국에서 직구하실 일 있으면 배송대행지로 뉴욕걸즈 추천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