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쇼핑

에어프라이어는 거거익선입니다... 7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원더스리빙 WF700 구입 후기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2. 10. 19:30
반응형

에어프라이어는 거거익선입니다... 7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원더스리빙 WF700 구입 후기 

 

집에는 아주 오래전에 홈쇼핑에서 받은 1.8L짜리 미니 에어프라이어가 있었어요...

근데 그 친구는 사이즈도 작아서 음식도 조금밖에 안 들어가고, 1200w라 잘 익지도 않아서 활용하기가 어렵더라고요😭

최근에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베이킹에 관심이 생겨서 전에 쓰던 제품은 처분하고, 에어프라이어를 새로 구입했어요!

사실 원래 사고싶었던 제품은 키첸에서 나온 화이트 에어프라이어였지만... 가격이 원더스리빙 2배더라고요 ^^ 깔끔하게 포기하고 원더스리빙으로 갈아탔슴다 ㅋ

원더스리빙 제품이 유튜브, 인터넷에서 가성비 좋은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소문났더라고요!! 믿고 구입했어요 ͡~ ͜ʖ ͡° 

원하던 화이트는 아니지만...디자인도 깔끔하니 예쁘고, 넉넉한 용량과 빵빵한 전력 덕에 활용도가 정말 높을 것 같아요~

 


 

이마트몰에서 토요일 밤 결제했는데 화요일에 도착했어요~~ 빠른 배송 굿굿 👍👍

 

박스에 딱 맞는 스티로폼....편-안... ◡‿◡

 

클 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정말 크더라고요 ㅋㅋㅋ 좀 많이 무거워요 😅😅

 


 

주방에다가 설치했어요!! 사용전력이 높아서 멀티탭에 꽂는게 별로 좋지 않다고 해서 콘센트 옆에 두었어요 😄

 

음식물을 담아 조리하는 튀김팬의 크기는 240Wx240Hx145Dmm 라고 합니다 :) 제 손이 꽤 큰 편인데도 손 하나가 들어가고도 남네요!!!

내부 팬에는 세라믹 코팅이 되어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

 


 

한 번 최대온도로 공회전을 시켰어요. 영상보시면 아시겠지만 소리가 나긴해도 엄청 작아요!! 새벽에 엄마 몰래 조리가능합니다 😎

 
그런데....다이얼이 좀 뻑뻑해서 그런건지... 200도까지 다이얼이 안 돌아가더라고요. ㅠㅠㅠ

이마트몰 상품평에도 다이얼관련 문의가 많았어요. 판매자 답변을 보니 다이얼별로 약간의 편차가 있을 수 있다고 해요.. 


게다가 새상품은 다이얼의 안쪽 스프링이 뻑뻑해서 끝까지 올라가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내부온도는 200도 이상 올라간다고 해요.. 이 부분은 써보면서 좀더 지켜봐야할 것 같아요..😥

 


 

한 번 공회전을 시켰으니, 성능 테스트를 해보기 위해서 피자를 구워봤어요!

오뚜기 피자인데 반으로 쪼개서 넣으니까 한 판 모두 잘 들어가더라고요~ 180도 10분정도 구워주었습니다 :)

 

아래쪽 피자는 조금 덜 익어서 5분정도 더 구웠어요 😊

너무너무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

 

이번에 에어프라이어에 사용할 실리콘 틀을 구입했는데, 배송오는대로 계란빵같은거 해먹어보려구요!!!

아직 집에 에어프라이어 없으신 분들...정말 추천합니다 ㅎㅎㅎ 삶의 질이 달라져요...

그리고 공간에 여유가 있다면 무조건 큰 사이즈로 사세요!!  (ง˙∇˙)ว (ว˙∇˙)ง (ง˙∇˙)ว (ว˙∇˙)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