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쇼핑

착화감 좋은 욕실화/거실화 찾고있다면??!! 꿈꾸는 모모 거실화 구입 후기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1. 29. 20:59
반응형


착화감 좋은 욕실화/거실화 찾고있다면??!! 꿈꾸는 모모 거실화 구입 후기


저희 가족은 집에서는 욕실화를 거실화로 신고 있어요!

천 실내화는 금방 더러워지고, 앞이 막혀있어서 불편하더라고요ㅠㅠ

원래는 한샘제품을 오랜시간 써왔는데 저희가 사용하던 제품은 이제 단종됐나봐요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새로운 곳에서 거실화를 구입해보려고 찾아보고 있었어요. 제가 원하는 거실화의 기준은 3가지였어요.

1. EVA 소재일 것
2. 푹신할 것
3. 색상이 다양할 것(가족용 4개 + 손님용 2개가 겹치지 않도록!)


자주, 모던하우스, 한샘 등등 유명한 생활용품 브랜드 다 뒤져봤지만 맘에 드는게 없더라구요ㅠㅠ 그 와중에 이 제품을 보게 됐어요😄


꿈꾸는 모모에서 판매하는 슬리퍼는 제가 원하는 조건을 다 갖춘 제품이었어요...😉

1. EVA 소재일 것


2. 푹신할 것


3. 색상이 다양할 것

 

색상은 총 8가지에요

저희는 핑크, 밀크티, 옐로우, 오렌지, 그린티, 그레이 총 6개를 구매했어요~~😃

게다가 꿈꾸는 모모에서는 발사이즈가 큰 분들을 위해 275사이즈가 있는 제품(밀크티, 그린티, 그레이, 블랙)은 톡톡문의를 통해 넉넉하게 만들어진 제품으로 선별해서 보내주신다고 해요!! 친절보스...🙊🙊

 
저희도 손님용인 밀크티는 조금 크게 제작된 상품으로 발송 요청드렸어요~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신속히 처리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감사했어요^^

 

 
배송은 딱 이틀 걸렸어요. :)

단체샷 ㅎㅎ
색상과 사이즈는 각각 그레이 XL(275) / 그린티, 노랑 M(255) / 핑크 S(245) 예요😊😊

손님용인 주황과 밀크티는 지금 따로 빼놔서 없네요ㅠㅠ

사이즈는 넉넉해요.
245를 신는 저에게 S와 M 사이즈 모두 여유롭게 맞더라고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넉넉하게 신는 걸 좋아해서 M을 구입했지만, 딱맞게 신는 걸 좋아하신다면 원래 사이즈대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푹신한 거실화/욕실화 찾고 계셨다면 이 제품 추천드릴게요~~


링크는 아래에👇👇

쿠션 슬리퍼 푹신한 거실화 층간소음 거실 실내화 실내용 임산부 룸슈즈 : 꿈꾸는모모

푹신한 슬리퍼 거실 실내화 임산부 조리원 쿠션 슬리퍼 층간소음방지 에어쿠션 거실화 층간소음 거실 실내화 실내용 쿠션 임산부 슬리퍼 룸슈즈

smartstore.naver.com

 

*직접 구입한 내돈내산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