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쇼핑

가성비 좋은 247서울 캐시미어 머플러 Grey 추천해요!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1. 17. 14:32
반응형

 

 

 

10월부터 지금까지 두툼한 머플러를 찾아 헤매왔음
원래는 아크네를 사고싶었지만...ㅠ 아크네는 너무 비싸니까,, 꿩 대신 닭으로 247서울에서 한 번 구입해봄 :)

국민카드 할인 받아서 23,560원에 구입ㅎㅎ

 

 

 

 

색깔은 왼쪽부터 레트로그린, 그레이, 블랙, 베이지, 프렌치블루, 코랄까지 총 6가지!

나는 제일 무난무난한 회색으로 구입함

 

 

 

사이즈는 180*70으로 꽤 넉넉한 편

모델 착용샷을 보니 두툼해보여서 이정도 길이면 내가 원하는 느낌이 날 것 같다.

 

택배는 3일 뒤 도착!!! ssg는 진짜 칼배송임😃👍

 

택배 봉투를 뜯으면 247 전용 비닐봉투에 들어 있음

 

 

 

캐시미어가 60%이나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촉감이 엄청 부드럽고 좋음!!


한 번 후리스 위에 착용해 봄..ㅎㅎ(화장실 주의)

 

 

 

내가 원하던 깁스한 것 같은 두툼한 핏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가성비는 진짜 좋음

원래 내가 물건 사면 엄마아빠가 잔소리하는데 이거는 잘 샀다고 칭찬해줌ㅎㅎ

 

<총평>

촉감 ★

가격

두툼함

총점 ★☆

가성비 좋은 기본 목도리를 원하신다면 구입 추천합니다~!


구입링크는 아래에👇👇

프리미엄 캐시미어 머플러 [GREY]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ss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