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쇼핑

[조말론 직구] 조말론 미국 공홈 110달러 이상 구입시 정품 증정중!! (미국 직구 첫 도전-1)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1. 10. 18:37
반응형

최근에 데이식스에 빠져서...성진이랑 영케이 향수 손민수하려고 조말론 사려고 알아보는데!! 조말론 직구하면 정품을 준다는 블로그 게시물을 보게 됨!!!

난생 처음으로 미국 직구 도전..😃😃
조말론 미국 공홈: https://www.jomalone.com/

공홈에 들어가니까 친절하게 110달러 이상 주문하면 정품 준다고 아주 크게 배너를 걸어두었음~

신청 가능한 제품은 총 8가지


select를 누르면 장바구니에 들어감! 장바구니에 미리 넣어놓고 110불 맞춰서 같이 주문하면 됨

배대지는 뉴욕걸즈 사용함
그냥 많이 들어본 곳이 뉴욕걸즈라 이쪽으로 주문함ㅋㅋ 사실 좋은 지 안 좋은 지는 잘 모름..ㅎㅎ

향수는 60ml 넘으면 관세 낸다고 하길래 30ml(사은품 코오롱)+7.5ml(샘플콜렉션)+7.5ml(고체향수 3개) 총 45ml로 맞췄음~_~


영현이가 쓴다는 조말론 잉글리시페어(바디크림)
성진이가 쓰는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고체), 블랙시더우드 앤 주니퍼(코오롱),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고체) 주문함!!

사실 조말론 써본적이 없어서....무슨 향이 나랑 맞는진 모르지만ㅋㅋㅋ일단 주문^^

가격 맞추려고 유명하다는 블랙베리베이랑 샘플향수도 추가해서 주문함ㅋㅋ 그런데....가격 맞추랴 용량 맞추랴 너무 정신없어서...원래는 무료 선물포장 옵션 선택하려고 했는데 그걸 까먹음.....ㅠㅠㅠㅠㅠㅠ...쒸익....취소하고 재결제하려다가 너무 힘들어서 걍 포기ㅋㅋ

얼른 도착해라~~~데식이들 손민수하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