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쇼핑

타오바오 직구 후기

나는최고 2020. 10. 25. 16:38
반응형

예전에 타오바오가 엄청 인기있을 때 한 번쯤 사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중국어는 하나도 모르고, 뭔가 어려울 것 같아서 포기했었다. 그러다가 이번 추석연휴에 갑자기 삘받아서 타오바오 직구를 시도해봤다!

인터넷에서 후기를 많이 찾아보고, 괜찮아보이는 것들로만 구입했는데도 약간 아쉬운 것들이 있었음..ㅠ 아무튼 빅데이터를 위해 타오바오 직구 후기를 남겨본다!!! (상점별로 구입목록 분류)


1. Chic fun 

 

 

(1) 숟가락, 젓가락, 포크, 칼 각각 6명 세트

●●●◐○(3.5/5점)

가볍고 좋음! 근데 사진에서 보는 것만큼 예쁘지는 않음..너무 기대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왠지 모르게 젓가락은 밑에 나무색이 조금 다른 것 같아서 좀 아쉽다..

(2) 디저트 그릇

●●●●○(4/5점)

생각보다 훨씬 튼튼하고 좋음!! 엄마가 이런 건 여러 개 사야지 왜 한 개만 샀냐며...ㅋㅋㅋㅋㅋ 다음에 직구하게 되면 두 세개 더 살 의향 있음.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긴 한데... 뭔가 시리얼 먹기엔 조금 작은 크기인 것 같아서 아쉬움. 아이스크림 딱 1스쿱 들어갈 정도 크기

 

2. 森曼集

 

 

(1) 에스프레소 컵

●●●(5/5점)

가볍고 좋음!! 무난무난템 나중에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사면 쓰려고 미리 구입해봤음 정말 딱 비이커처럼 생김

 

3. 小二儿王

 

 

(1) 분리형 그릇(?)

●●●●○(4/5점)

사진보다는 약간 싸구려느낌 나지만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음! 간식그릇으로 쓰기 적당할 것 같다. 플라스틱 소재라 너무 뜨거운 음식은 올려두면 안 될 듯

(2) 폴딩박스

●●●◐○(3.5/5점)

사이즈 미스...ㅠㅠㅠㅠ 大라고 써있던 것 같아서 꽤 클 줄 알았는데 미니사이즈였다. 그래도 색깔도 파스텔톤이라 예뻐서 책상 위에 가볍게 두고 쓰기 좋을 것 같다. 위에 2~3개 정도 쌓아두면 잡동사니 예쁘게 보관하기 좋을듯

(3) 체크무늬 종이봉투

●●●●●(5/5점)

완전 만족만족!! 종이도 생각보다 두껍고 색도 영롱해서 예쁘다. 주변 사람들한테 가벼운 선물 할 때 딱일듯~ 깔별로 쟁이기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ㅎㅎ

(4) 미니 시계

●●●●●(5/5점)

미니사이즈인건 알고있었지만, 진짜 초미니다. 손바닥보다 작은 사이즈! 나중에 공부할 때 독서실 책상에 두고 쓰려고 구입함. 약간 똑딱똑딱 소리가 나긴 하지만 심히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다.

 (5) Have a nice day 컵

●●●●●(5/5점)

인스타 갬성 팍팍 느껴지는 컵!! 당연히 유리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유리는 아닌 것 같다.. 플라스틱도 아닌 것 같고.. 특이함ㅋㅋㅋ 가볍고 생각보다 사이즈도 커서 좋았음~ 다만 아쉬운 건 (1)의 분리형 그릇이랑 같이 쓰려고 한건데 사이즈가 커서 잘 안들어감 ㅠㅠ 저 그릇 쓸 때는 다른 컵 써야할 듯..

 

4. 书礼斋办公专营店

 

 

(1) 비밀보장 롤러

●●●●○(4/5점)

신박템이라 한 번 사봤다! 위에는 택배박스 자를 수 있는 갈고리가 달려있고 아래는 롤러가 있어서 사생활 보호할 수 있음.. 택배송장에 한번 써봤는데 어떤 송장은 약간 빤딱빤딱한 소재라서 롤러가 번졌다ㅠㅠ

원래는 무인양품 핸디슈레더를 사보고 싶었는데 일본물건은 사고싶지 않아서 타오바오를 뒤졌지만 예쁘고 가벼운 미니 파쇄기는 찾을 수 없었다....ㅠㅠㅠ 꿩 대신 닭으로 저 롤러를 산건데...조금 실망했지만, 일반 A4용지에는 잘 쓸 수 있을 것 같다 :)

 

5. 小妖活力范

 

 

(1) 욕실용 방수시계

●●(2/5점)

완전 망했다ㅠㅠㅠㅠㅠㅠ 나는 초미니사이즈로 욕실 거울에 붙여두고 쓰려고 산 건데... 받았더니 거울에 붙일 수 있는 압착고무도 없고,,,사이즈는 또 엄청 커서는 너무 실망스러움ㅠㅠㅠㅠ 이번 직구 중 제일 망함

 

6. 尚品阁家居专营店

 

 

(1) 멀티탭고정기

●●●●(5/5점)

완전완전 강추!! 바닥에 멀티탭이 왔다갔다거려서 침대쪽에 고정하려고 다이소에서 찍찍이 사서 붙였었음. 근데 이게 찍찍이는 접착력이 너무 약해서 자꾸 떨어져서 좋은게 없을까 하고 고민했는데 이걸 우연히 발견함!!

1개를 샀는데 2개를 보내줘서 동생도 하나 줬음ㅋㅋ 소켓을 고정하는 투명하고 쫀득한 양면테이프(?)가 진짜 접착력이 강해서 아직까지 잘 붙어있다 ㅎㅎ 멀티탭 바닥에 굴러다니는 사람이면 완전 추천추천👍👍

 

7. 日上包装

 

 

(1) 음료수 가방

●●●◐(4.5/5점)

특히 여름에 이런 가방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고민했는데, 우연히 찾았는데 성공했다ㅎㅎ 아쉬운 건 약간 좀 사이즈가 빡빡한걸 끼울때 안에 박음질 부분이 튀어나와서...그게 아주 쪼오오금 아쉽다.

 

8. 上海咖路办公文具用品

 

 

(1) 타오바오 타공기

●●●●(5/5점)

종이 고정하는 기구와 6공 타공기가 한 세트임. 워낙 유명하다고들 해서 샀다! 공시생들한테 필수템이라고 들어서 나중에 쓸 일이 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뒀다~

 

9. 尼家文具

 

 

(1) 루즈링

●●●○(4/5점)

종이 타공하고 필요한 재료! 색은 파스텔톤이라 너무 예쁜데 가격이 비싸서 별 하나 뺐다.

(2) 노트커버 시트

●●●○(4/5점)

종이 타공하고 필요한 재료! 색은 파스텔톤이라 너무 예쁜데 가격이 비싸서 별 하나 뺐다.

 

10. 蕾芭雨

 

 

(1) 보라색 니트

●●●○(3/5점)

가격대비 나쁘지 않다. 부드럽고.. 근데 어깨부분 바느질이 짝짝이다ㅠㅠ 그래도 한철 입고다니기엔 좋을 것 같음

 

11. 良良家 韩国chic女装定制

 

 

(1) 남색 

(1.5/5점)

한국 쇼핑몰에서 3만원정도에 파는걸 봤는데.. 싸게 팔길래 올? 하고 구입함..역시나 도용^^ 실사랑 너무 다름...;;; 카라부분이 너무 작아!!! 안 그래도 넓은 어깨 더 넓어보임ㅋ 그리고 물빠짐이 심해서 카라부분에 있는 아이보리 부분에 남색 물들어서 입을 수도 없게됨ㅎ....개노답 ☆사지마세요

(2) 줄무늬 티셔츠(분홍&하늘)

●●●●(5/5점)

완전 가성비 최고!!!! 면은 아니고 약간 스판끼있는 소재인데 색감도 사진이랑 똑같고 완전 귀여움!! 휘뚜루마뚜루 입기 좋을듯ㅎㅎ 이번에 직구한 옷 중에 제일 만족ㅎㅎ

(3)사선 단추 블라우스

●●●◐○(3.5/5점)

약간 차려입은 듯 아닌 듯 입기 좋은 옷! 바스락거리는 소재라 구김이 많이감ㅠㅠ 그리고 팔 길이가 좀 짧아서 아쉽

 

12. HL哈喽妹妹

 

 

(1) 아이보리색 니트 가디건

●●●◐○(3.5/5점)

옷은 전체적으로 귀엽고 좋지만 목부분이 약간 들떠서 애매함..

 

13.  Time studio女装

 

 

(1) 롱 데님 스커트

●●●◐○(3.5/5점)

내가 살쪄서 그런지..핏이 애매하다ㅠㅠ 그래도 옷 자체는 이쁨

 

(2) 흑청 데님 팬츠

 

 

●●●◐○(3.5/5점)

원래 위에 구입목록에 있는 바지를(meet me) 주문했는데, 배송이 안 와서 너무 결국 이 바지로(one day) 바꿨다ㅠㅠ 이거 때문에 배송 진짜 오래걸림...바꿔서 주문한 옷도 인기 많길래 주문했는데 나쁘지 않다!

옷 색감도 예쁜데 다 좋은데 약간 박음질 부분이 조금 아쉽다. 근데 자세히 보면 티 안나니까 괜춘ㅎ 근데 내가 살쪄서 그런지 바지 입기가 너무 힘들다ㅠㅠㅠ그리고 키가 165인 나한테는 길이가 좀 애매하다...

이렇게 해서 구매금액은 총 778위안(중국 내 배송비 포함)이 나왔고, 129,572원으로 약 13만원 정도가 빠져나갔다. 만약 한국에서 구입했다면 20만원 이상 나왔을텐데 완전 개이득ㅋㅋ 그리고 타오바오에 신기한 제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ㅎㅎ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직구할듯 싶다 (๑>؂•̀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