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음식

존맛탱 일산 베러댄와플 다녀온 후기😆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3. 11. 16:00
반응형

동생이랑 토요일에 병원 다녀오는 길에 배러댄와플에 다녀왔다.
언니 결혼이라 다이어트한답시고..(포기함ㅋ) 샐러드만 먹던 시절....매일밤 유튜브에서 음식관련 영상을 찾아보았고.....그 중에 하나가 길거리 와플이었다.

일주일 넘게 미친 듯이 와플을 먹고싶었는데 일산에 저렴한 와플맛집이 있다고해서 찾아본게 베러댄와플이다! 찾아보니 지점이 여러 개였다. 체인점인듯??

 

 

배러댄와플 매장모습

 

 

아무튼 동생을 꼬셔 베러댄와플로....^------^ 
웨스턴돔 입구 반대편 스타벅스 바로 앞쪽에 있어서 스타벅스 웨스턴돔B점을 지도로 찍고 쭉~ 걸어가다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하다 ㅎㅎ

 

 

가격대는 2500원~3500원 사이고, 와플도 우리가 아는 길거리와플이 아닌 벨기에식 와플인 것에 비하면 저렴한 것 같다!! 일단은 고양페이 가맹점이라 10%인센티브 받고 충전해서 결제하면 개이득임ㅎㅎ

 

 

비주얼 미쳐벌임

 

 

토핑과 메뉴도 다양하다. 나는 누텔라생크림, 동생은 티라미수를 주문했다.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시고, 크림 양도 넉넉하게 주셨다.

(좌) 생크림누텔라                           (우)티라미수

 

집에 포장을 해왔는데, 식었지만 맛있었다. 바로 먹었으면 진짜 맛있었을텐데....ㅠ 길거리와플이라 매장 안에서 먹을 수 없고 길에서 바로 먹거나 포장해와야 하는 부분이 조금 아쉽다...와플은 허버허버 먹어줘야 하는데..ㅠ 그래도 일반 길거리와플은 포장해오면 엄청 눅눅해지는데 이건 그정도는 아니어서 괜찮았다.

 

조만간 일산가면 또 먹어야지..............아이스크림 누텔라는 포장이 안 돼서 먹기가 애매하다...아쉽쓰 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