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음식

일산 백석맛집 목동포차 방문 후기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1. 1. 15:39
반응형

백석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목동포차..! 네이버에 백석맛집을 검색하니까 여러 군데가 나온다. 체인점인 것 같음... 아무튼 매콤한 걸 먹고싶어서 금요일 저녁 목동포차에 갔다.

공간이 넓지는 않아서, 한 10테이블 내외로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았다.


우리는 닭볶음탕과 계란찜이 포함되어 있는 A set를 주문했다! 맵기는 1~4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우리는 매운게 먹고싶어서 3단계로 주문했다 ㅋㅋ 대신에 내가 맵찔이라서 친구들이 김가루밥과 마약쿨피스도 같이 주문해줬다.


저 김가루밥은 밥이랑 김을 주시면 우리가 비닐장갑으로 직접 만들어 먹는건데, 우리는 한 입 크기로 만들어 먹었음ㅋㅋ 김과 밥은 실패할 수 없는 조합임...말모....


쿨피스도 약간 살얼음지게 나와서 불 옆에 있었는데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음ㅋㅋ 근데 대용량이다보니까 거의 반 이상 남긴듯...ㅠㅠ 아까비


단무지랑 양배추는 셀프!!! 양배추 양념은 마요네즈랑 케첩을 섞어주시는데.. 사장님 배우신 분 ^^ 



보글보글,,,존맛탱,,, 침 고이네ㅠㅠ


3단계로 먹어본 결과!! 맵긴한데, 맛있게 매움!! 진짜 허버허버 순삭함,,, 술이랑도 진짜 잘어울림ㅋㅋㅋ 진짜 술술 들어감ㅋㅋㅋ 다 먹고 볶음밥되냐고 여쭤보니까 안타깝게도 목동포차는 볶음밥은 없었음......ㅠㅠ 꿩대신 닭으로 닭구리(닭볶음탕+너구리) 주문함. 남은 닭볶음 양념에 물이랑 너구리 넣고 끓여먹는건데, 나름 별미였다!! 확실히 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별로 안매웠다ㅋㅋ


전체적으로 맛있었지만, 아쉬웠던 건... 내부가 좀 시끌시끌해서 대화가 어려웠다는 점과 볶음밥이 없었다는 점.... ㅋㅋㅋㅋ 그리고 코로나 때문인지 폴딩도어를 다 열어두셔서 먹는 동안 너무너무 추웠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실내는 위험하니까...이 부분은 감수해야 할듯.


우리가 시킨 메뉴는 

A set 닭볶음탕(중)+계란찜 27,000원

김가루밥 2,000원

마약쿨피스 2,000원

닭구리 3,000원

이고, 나 포함 여자 셋이서 먹었고, 사이드메뉴랑 같이 시키니까 중이 딱 적당했다. 조만간 또 가고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