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기타

용달114로 저렴하게 이삿짐 옮겼어요~ / 원룸이사 용달 추천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2. 21. 14:11
반응형


용달114로 저렴하게 이삿짐 옮겼어요~ / 원룸이사 용달 추천

 

지난주에 자취방에서 본가로 이사했어요!

자취방 짐을 옮기려는데, 짐이 좀 많아서 어디서 옮겨야 저렴하게 옮길 수 있을까 고민되더라고요!

큰 짐은 더블사이즈 매트리스와 4인용 식탁&의자가 있었고, 이불, 옷 등등 잔짐들이 꽤 있었어요.

 

최대한 저렴하게 진행하고 싶었기 때문에 다양한 곳에서 견적을 받아봤어요 :)

 

 

1. 숨고

 

숨고: 숨은고수 - 370만명이 선택한 생활서비스 고수 매칭

인테리어부터 이사, 각종 과외/레슨, 웨딩, 사진/영상, 외주/컨설팅까지. 필요한 서비스의 전문가를 쉽고 빠르게 만나세요.

soomgo.com

숨고는 UI가 간단하고 먼저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서 매우 간편했지만 예상보다 가격이 너무너무 비쌌어요ㅜㅜㅜ....

포장이사도 아니고 8평짜리 원룸에서 짐빼는 데 30만원은 너무한거 아닌가요 ㅠ

 

 

 

그래서 용달만 전문으로 하는 업체 두 곳을 추가로 알아봤어요!

 

 

2. 용달119

 

용달119

 

www.yd119.co.kr

용달119는 사이트에 견적요청 연락처를 남겼더니, 곧 전화주시더라고요.

기사님 도움 없으면 12만원, 기사님께서 상하차를 도와주시면 5만원을 추가해야 했어요.

저는 더블 매트리스가 있었기 때문에, 기사님 도움이 꼭 필요했는데... 그럼 좀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고민끝에 제가 최종적으로 마지막으로 연락받은 업체를 골랐어요!

 

 

3. 용달114
http://yd114.co.kr/m/

 

용달 114

전국지역별 차주현황 전국어디서나 용달114, 원하는 지역의 차주현황을 확인하세요.

yd114.co.kr

용달114는 카톡상담이 가능해서 먼저 카톡을 드렸어요. (저는 전화보다는 카톡이 더 편하더라고요!)
응답이 빠른 편은 아니지만 보통 30분~1시간 내로 답 주시는 것 같아요!

 


예약이 완료되면 문자를 주십니다.
배차가 완료되면 담당 소장님 연락처를 같이 알려주시니까 미리 연락해서 시간, 출발지 주소 등 상의하시면 돼요!

 

저희는 처음에 11시 30분으로 예약했는데, 준비를 좀 빨리해서 소장님이랑 시간을 조금 당겼어요!

소장님과 통화 후에 용달차 관련 일은 마무리되었으니 본격적으로 짐을 정리했어요!
생각보다 짐도 많고 힘들었어요.... 제 자신을 너무 과소평가했나봐요ㅋㅋㅋ

많다많아...ㅎㅎ 걱정을 가득안고 이사를 시작했어요.




저는 전날 이미 짐을 다 싸놓고 일부는 짐을 저희 차에 실어놨더니

짐 빼는 데 15분 정도밖에 안 걸렸어요ㅋㅋ

 

저는 처음에 같이 타고가야하나 했는데, 주소만 알려드리고 저는 엄마랑 같이 왔어요 ㅋㅋ

보증금때문에 저희가 15분 정도 늦게 출발했는데, 먼저 도착하셔서는 짐을 미리 옮기고 계시더라고요!

 

점심시간인데 이사때문에 식사를 못하셔서 죄송스러운 마음에

빳빳한 현금과 함께 약간의 간식을 준비해서 드렸습니다 ㅎㅎ

 


 

소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좋았어요!! 만족도 ★ 별 5개입니다ㅎㅎ

간혹 여자라고 무시하거나, 불친절하신 분들이 계시다고 들었는데,

저희 도와주셨던 분은 정말 사람좋으신 게 팍팍 느껴졌어요~ 정말 기분좋게 이삿짐 정리했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저렴한 가격에 이사 생각하시는 분들은 용달114 추천합니다 :)

 

저는...집와서도 짐 옮기고 정리하는 데 거의 사흘은 걸린 것 같아요...ㅠㅠ

혹시 또 이사를 가게되면 다음엔 포장이사하려고요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