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기타

[모꿈이 21기] 모닝글로리 제품 소개 & 추천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2. 20. 23:28
반응형

 

[모꿈이 21기] 모닝글로리 제품 리뷰 & 추천

 

 

최근에 모꿈이 21기를 모집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모꿈이에 지원해보려고 해요😄

모꿈이는 모닝글로리의 공식 서포터즈인데요, 모꿈이가 되면 매달 모닝글로리의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고 해요!

지원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ㅎㅎ

 

1. 소셜미디어에 모닝글로리 제품 후기 작성

2. 네이버카페 모.꿈.세 회원가입

3. 네이버 폼 지원서 작성

 

저도 이번에 모꿈이에 21기로 지원하기 위해서

제가 주로 사용하는 모닝글로리 제품들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이번에 모꿈이 21기를 지원하면서 집에 있는 모닝글로리 제품들을 모아봤는데

생각 이상으로 모닝글로리 제품이 정말 많더라고요!! 👏👏

평소에 집근처 모닝글로리에서 문구류를 주로 구입해서 그런가봐요ㅎㅎ

 

사진을 보시면 잘 아시겠지만 대부분 사용한 지 오래된 물건들이라 손때가 가득해요😂

그럼 이제부터 제가 사용하는 모닝글로리 문구류를 소개해볼게요😎



1. 필통
이 필통은 너무 오래 써서 좀...낡았죠? ㅋㅋㅋㅋㅋ 거의 4~5년은 쓴 것 같아요!
이 필통의 최대 장점은 옆에 망(?)이 있다는거예요!!
필통에 포스트잇이나 인덱스 넣어다니면 굴러다니면서 더러운 것들 묻는거 아시죠 ㅠㅠ

이 망에 넣어두면 찾기도 편하고 더러워질 걱정도 없어서 좋습니다👍👍
필통 사이즈도 꽤 넉넉해서 평소에 필기류 많이 넣고 다니는 저에게도 정말 유용했어요😊

 

 


2. 스템플러
다음은 집에 하나쯤 구비하고 계시는 스템플러입니다~
스템플러도 예쁜 걸 찾고있던 저의 눈에 들어온 제품이에요!
흰색과 회색의 조화가 깔끔하니 넘넘 예뻐요 ㅎㅎ

책상위에 항상 올려놓고 사용하는 물건 중 하나랍니다😉

 

 


3. 15cm 자
자는 너무 편해서 깔별로 하나씩 장만했어요 ㅋㅋ
플라스틱처럼 깨질 걱정도 없고 얇고 밀리지 않아서 밑줄치기도 편하더라고요~

책상에 하나 두고, 필통에 하나 갖고 다녀요😆

 

 


4. 인덱스 카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인덱스 카드입니다ㅎㅎ 위에 쟁여놓은거 보이시나요!!?

공부할 때 항상 사용하는 노트라 떨어지기 전에 미리미리 구입해두는 편이에요~
종이도 도톰해서 글씨 쓰기도 좋아요!! 

공부하시는 분들 이거 추천합니다~!😍😍

 

 

저는 이런식으로 강의를 들은 뒤, 강의내용을 혼자서 복기하는 데 사용하고 있어요!!



5. 문서파일
문서파일은 제가 고등학생 때부터 애용하던 제품이에요!!
제가 갖고있는 파일은 2갠데, 뒤에 있는 문서파일은 8개의 인덱스로 나눠져있어서

국영수사탐 각각 하나씩 사용하기 정말 좋았어요~

고등학교 시절부터 쓰던 거라 너무 오래돼서 손잡이가 뜯어졌어요😂😂

그래서 3개의 인덱스가 있는 제품을 새로 구입했어요!

가볍고 실용적인 건 당연하고, 투명이라서 깔끔하고 예뻐요!!

게다가 스티커를 붙여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해요 ㅎㅎ

저는 오롤리데이의 못난이 스티커를 붙여두었어요😄 휴대성이 정말 좋은 꿀템입니다!!

 

 

이번에 저도 모꿈이에 선발돼서 모닝글로리의 좋은 물건들을 체험해보고,

모닝글로리의 숨은 꿀템들을 많은 분들께 알리고 싶어요~🙏

 

 

모닝글로리가 꿈꾸는 세상! : 네이버 카페

'모닝글로리가 꿈꾸는 세상'은 모닝글로리 제품을 좋아하고 문구를 사랑하는 분들 모두를 환영합니다.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