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공연

뮤지컬 차미 관람 후기(다들 차미 외않봐...?)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1. 6. 10:04
반응형


*2020년 6월에 관람했던 후기입니다!

우연히 함연지님 유튜브에서 듣게 된 뮤지컬 차미의 스크래치..

https://youtu.be/m2gv_a29Onw


이 영상을 보고 너무너무 차미를 보고 싶었다!!
마침 위메프에서 티켓을 엄청 싸게 팔고 있는 걸 발견!!!

 

 

나는 R석에서 봤고, 위메프에서 추가 할인 티켓을 줘서 32,400원에 예매함!!

나는 위메프가 참 좋은 게
1. 예매 수수료가 없음
2. 좋은 공연을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히 볼 수 있음

그래서 보통 예매할 때는 위메프를 먼저 찾아보는 편인데 마침 차미도 위메프에서 팔길래 망설임없이 예약☆


포토존에서 소심하게 한장..♡

 공연장 안으로 입장~~~

 

 


공연장 내 거리두기는 없었지만 마스크를 쓰고있는지 수시로 하우스 어셔들이 체크하고 있었다.

자리는 비지정이라 사이드쪽이긴 했지만 공연장이 작아서 충분히 잘 보였다. S석에서 봤어도 별 차이 없었을 것 같은 느낌이...ㅎㅎ



마지막 커튼콜은 다행히 촬영할 수 있어서 영상으로 남겼음😃😃

진짜 내용도 너무 좋고 이 시대를 살아가는 20대라면 정말 공감하면서 볼 수 있을 공연!!! 최근 본 공연 중 최고였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봄 ㅎㅎㅎ

배우님들도 연기 노래 다 너뮤 잘하심ㅠㅠㅠㅠ다음에 또 보고싶다...유튜브에 음원있으니까 꼭 들어보세요!!!!! 진짜 넘버맛집임 개인적으로는 스크래치랑 이해해...존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