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공연

늦은 뮤지컬 모차르트 관람 후기♡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1. 4. 15:46
반응형


한 번 날아가서 다시 쓰는...분노의 모차르트 후기^^

황금별 처돌이
오랜시간 모차르트만을 기다려왔음..
모차르트 10주년 공연 한다는 이야기 듣고 호다닥 예매해버림~~~~~~


진짜 내 운명 피하고 싶어랑 황금별 내 최애 넘버 중 하난데...이걸 직접 듣는 날이 오다니...감동 ㅠㅡㅠ



세종문화회관 ㅎㅇ



캐스팅 보드 ㅎㅎ
나는 박은태 김연지 손준호 홍경수 김소현 캐스팅으로 봤음

소심한 티켓인증..


아직 코로나로 좌석 띄어앉기를 안하던 시절이라서 좌석 다닥다닥 붙어있었음... 물론 마스크는 쓰고있었지만 지금 생각하면 좀 아찔하네ㅋㅋ

공연은 커튼콜도 촬영이 불가능했다!! 기념샷 남기고 싶었는데..아쉬웠음 ㅠㅠ

사실 박은태 배우님 보러갔는데 손준호 배우님한테 놀라고 옴ㅋㅋㅋㅋ노래 잘하고 잘생김....주안이아부지....다시봤어...그리고 김연지 배우님도 씨야인거 공연 끝나고 알았음ㅋㅋㅋㅋ노래 진짜 잘하심!!!


공연 끝나고 포토월에서 사진 찍고싶었는데...줄 너무 길어서 중간에 아무도 없을 때 후다닥 포토월만 찍음


끝나고 광화문 빌리엔젤가서 커피+케이크 클리어
맛있음ㅎㅎ 크레이프 케이크 존맛..👍👍


**관람평
내용 자체는 조금 지루하게 흘러간 감이 있었다...하지만 넘버는 진짜 다 좋음..ㅠㅠ 유명한 뮤지컬인 만큼 한 번 보는건 나쁘지않았다!!! 황금별 부를 때 눈물 흘렸다고..ㅠㅠㅠㅠㅠㅠ 아니다 황금별 들으러 가는 것만으로도 충분함.. 신영숙 배우님 황금별도 직접 듣고싶다!!! 돈만 많았어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