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이것저것

전성기 안경기부캠페인 참가!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1. 12. 12:26
반응형

우리 가족은 엄마빼고 시력이 나쁘다. 언니와 나는 대학생 때 라섹수술을 받아서 더 이상 안경을 쓰지 않지만, 10년 넘게 안경을 쓰면서 모아온 안경이 꽤 된다. 게다가 아직 아빠와 동생은 안경을 쓰고 있으니까... 선글라스까지 포함하면 우리집은 안경부자임ㅋㅋ

집안을 정리하면서 안경을 어떻게 처분해야 되나...고민하던 중 우연히 라이나전성기재단에서 진행하는 안경기부캠페인을 알게됨!

 

 

 

 

 

 

기부스토리를 보니까 작년에도 진행했던 캠페인인 것 같은데, 반응이 좋았는지 올해도 하는듯 하다.

 

 

 

 

 

 

 

 

 

 

 

 

전성기 홈페이지에서 기부신청을 하면, 아래와 같이 알림톡이 온다!

 

 

 

 

 

집에 있는 안 쓰는 택배박스에 담아서 전성기로 보냈다. 마침 카카오페이 택배에서 이벤트 중이라 저렴하게 보냈음😃

선불한 택배비는 기부금영수증 또는 모바일상품권으로 제공되는데, 나는 오늘 오전에 cu모바일상품권 3천원권 기프티콘을 받았다!

 

 

우리집 안경들...저기에서 몇 개 더 추가함ㅋㅋ

 

 

 기부금은 박스당 3,000원이기 때문에 기부금을 더 받고 싶으면 2개로 나눠서 해도 되지만 굳이 3천원 더 받으려고 그런 수고스러움을 견딜 필요는 없어보인다.

 

 

 

 

 처음에 마감 기한은 9월 30일까지였지만, 기 접수자에 한해서는 10월 23일까지 안경접수를 받았다.
물론 기부물품 접수기한이 매우 넉넉하긴 하지만 기한 내에 보내지 못했더라도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택배가 도착하면 잘 도착했다고 알림톡이 온다. 

 

 

 

 

 

 마지막 문구가 마음에 와닿는다.

"작은 나눔이 몇 갑절의 커다란 나눔이 되어가는 따뜻한 여정"

지금같이 어려운 시기에 이러한 나눔이 세상을 좀 더 따뜻하게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

올해도 목표수량보다 참여수량이 많았던 걸 생각하면 내년에도 하지 않을까 예상해본다. 올해 참여하지 못한 분들 중 관심있으신 분들은 내년 여름쯤 전성기캠페인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전성기 홈페이지 참고하세요~😉

www.junsungki.com/

전성기

제2라운드의 시작, 전성기를 만나세요

www.junsungki.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