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이것저것

죽전 머바르니 왁싱 눈썹왁싱 솔직후기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0. 28. 22:27
반응형

(당연하겠지만 광고 아님!)

눈썹이 너무 지저분해서 즉흥적으로 브로우왁싱을 알아보다가 회사 근처에 있는 머바르니 네일&왁싱에 예약했다. 당일예약이었지만 바로 예약해주셨다!

인스타에 나와있는 번호로 문자를 드렸고, 아침 9시반쯤 연락드렸는데, 바로바로 답장이 왔다.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하고, 예약금 만원을 계좌로 송부했다. 예약은 꽤 간단했다.(그동안 여러 브로우바에서 왁싱을 했봤었지만 한 번도 예약금을 받은 적이 없었는데... 일단은 뭐 이건 매장마다 다른거니까.. 하고 입금했다.)

처음에는 9시 30분에 예약했는데, 중간에 10시로 변경가능하냐고 여쭤보셔서 10시로 변경했다. 저녁 10시까지 영업하셔서 직장인들한테는 정말 좋은 것 같다!


머바르니죽전점


머바르니 죽전점은 죽전역이랑도 가깝고 보정동 카페거리 근처에 있다! 도보로 찾아와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다. 나는 9시 50분쯤 도착했는데, 다른 분이 네일을 하고 계셔서 잠깐 앉아있다가 간단한 왁싱신청서를 작성하고 2층으로 올라갔다. 2층에는 왁싱베드가 4개정도 있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고 새로 생겼는지 깔끔했다!

누워있으니까 잔잔한 음악을 틀어주시곤 준비해주셨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여기까지는...참 좋았다.
보통은 눈썹왁싱은 어떤 식으로 쉐입을 잡을 건지 여쭤보시는데 아무 말도 없이 왁싱을 시작했다.(물론 나는 원래 눈썹모양을 살려 잔털만 제거하긴 하지만, 내가 만약 원하는 쉐입이 있었다면 매우 기분이 나빴을 것 같다...)

그리고 밑에 네일하시던 손님이 기다리셔서 그런지 뭔가 급하게 왁싱을 하는 느낌이라서 잔잔한 음악을 틀어주셨지만...마음이 조급해졌다ㅎㅎ;;; 여차저차 왁싱이 끝나고 거울을 보니 전체적으로 눈썹은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어있었다.

왁싱이 끝나고 예약금 제외한 잔금을 결제하려고 하니 들리는 사장님의 "카드는 부가세 추가되세요~" 한 마디......왜 카드결제하는데 내가 부가세를 내야하죠....? 내가 진짜 극혐하는 탈세방법이라 기분이 상했다. 다행히 지역화폐로 계산했더니 부가세 없이 결제할 수 있었다. 그래서 상한 기분이 반 정도 풀렸지만...재방문은 하지 않을 것 같다.

**혹시 정보 찾으시려고 오신 분들도 있을까봐.. 관련 정보 남길게요!
<죽전점>
☎️ 010-3906-4005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29 포레스트빌딩 1층
🕙 10:00 A.M. ~ 10:00P.M.

<기흥점>
☎️ 010-8884-4005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352 메가타운 2층
🕙 10:00 A.M. ~ 10:00P.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