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기타

소노캄 고양 웨스턴동 후기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1. 15. 13:21
반응형

경기도 착한여행에 소노캄이 떴길래 친구랑 호캉스가려고 예약함~~🙈🙈 씐남


인터넷 최저가가 13만원대였던 걸 생각하면 평소보다 40% 정도 저렴한 가격임!!! 개이득~~

쿠팡결재 단계에서 예약이 확정되는 건 아니고, 추후 문자로 날짜선택이 가능한 링크를 보내줌. 예약일자를 선택하면 예약확정 안내문자가 도착함!

중간에 까먹지 말라고 알림톡도 보내줌ㅋㅋ

처음 예약당시에는 이스트, 웨스트 건물은 선택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냥 슈페리어 트윈으로 예약했음

근데 월요일에 호텔에서 예약확인 전화를 받으면서 이스트로 예약됐다는 사실을 알게 됨.. 웨스트 건물이 신관이라고 해서 웨스트쪽으로 옮겨달라고 요청했고, 바로 처리해주셨음~ 근데 중간에 예약변경할 경우 재변경은 어렵다고 하니 신중하게 예약하는게 좋을듯 하다.

소노캄 입성😆


우리는 객실 15층을 받음
깔끔하고 아늑한 객실🥰


....에 그렇지 못한 전망😅

 뷰는..아파트 뷰임ㅎㅎ^^ 그래도 저 멀리 빼꼼 뻥뚫
린 뷰도 보여서...그걸로 위안 삼아야지😂

화장실 깨끗하고, 어메니티는 아베다였음!!(샴푸향기👍)

냉장고에는 500ml 생수 2개와 사이다 등이 있었고 우리는 생수만 마셨음. 티백은 트와이닝 잉글리시브랙퍼스트 2개, 녹차 2개, 탐앤탐스 커피 2개가 제공돼서 아침에 커피 마심ㅎㅎ

화장실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깔끔하고 수건도 엄청 넉넉히 줘서 좋았음! 전신수건 2개 작은수건 4개 있었음

칫솔은....누가 없다고 했냐...^^ 칫솔세트 2개 있어요...칫솔 사지 마세요...ㅋㅋㅋㅋ그래...모텔에도 있는 칫솔이 호텔에 없는게 말이 안 되지....ㅠㅠㅠ 티 포트 위 선반에 있어요....

원래는 와인뷔페가 있어서 가보려고 했는데..ㅎ 라스트오더가 7시반? 8시라는 걸 듣고...깔끔하게 포기...😭
8시는 끝내는 시간이 아니라 시작하는 시간인데요....
그냥 웨스턴동에 있는 스벅에서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올라옴ㅋㅋ다음에 코세글자 끝나면 재도전..!!!

그냥 침대 누워서 친구랑 수다떨다가 잠들고 다음 날에는 전날 먹으려고 사뒀던 프레츨이랑 같이 커피 마시고 느즈막히 체크아웃,,


다음에 또 올게,,☆ ㅇ ㅏ디오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