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데이식스

내가 보려고 만든 데이식스 성진 돛단배 모음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1. 4. 18. 16:11
반응형

 

내가 보려고 만든 데이식스 성진 돛단배 모음

 

우리 떵딘이.. 수료한지도 사흘이 지났음

보고싶으니까 군대 내 성진이 소식을 모아모아모아서 내가 보려고 정리함😃

 

 

 

 

 

너때문에 난생처음으로 더캠프를 가입했다.....

넌 여러모로 대단한 남자야....^^

 

 

돛단배🛶 처음으로 올라온 날...

심장 미친듯이 쿵쾅댐ㅋㅋㅋㅋㅋㅋ 잘 지내고 있었구나

 

 

 

 

 

 

 

 

 

국방법을... 매일 기다린다구요😭😭😭

하루에 한 번 올리는거 법으로 만들어야 한다....

 

 

 

 

소대장훈련병도 하고.. 어딜가나 데장을 맞는 방방..
진짜 천상 데장인가봄
🐻

 

 

 

 

어딜가나 밥걱정해주는 밥선생,, 여전하구나😂

 

 

 

 

사격만발^^

 

이후 올라온 사진보고 비명지르뮤ㅠㅠㅠㅠ

근데 마스크 모양대로 탄 것 같아서 맴찢,,ㅠㅠㅠ

 

 

 

 

 

 

 

이건 마데얘기여서 다른 분들것도 가져옴🍋🍋

아니근데 다른 마데들...왜 아무것도 아닌 한남한테까지 써주는거야...ㅠ

저러면 지들 좋아하는 줄 알고 괜히 우쭐해진다고!!!!!!!!!!

 

 

 

 

인싸덩걱!!! 귀엽...

 

 

 

응 올라왔어,, 귀여워 당신,,

 

 

 

역시 인편 15000통의 힘..

마데들 대단해👍👍

 

 

 

 

편지...?..편지?????????? 설렌다^,.^

 

 

 

 

그래 티저 미쳤어

너무 잘생겼어🙊🙊🙊

 

 

 

 

굴곡지게...??????? >< 벌써 설레네

수료하고 얼굴보고 싶었지만,,, 그는 오지 못했다,, 사진으로 만족해야지

 

 

 

며칠뒤에 💌편지를 스캔해서 올려듐

이거 보려고 팬즈 들어가려니까 서버터져서 어찌나 화가 나던지...^^ 일좀해라 스제야

 

 

너라니....ㅠㅠㅠ우짜노....유사 안먹으려고 해도 먹게 만들자나....흑흑

진짜 첨에 버블에서도 사람 설레게 잘하더니만 단체버블이라는 요상한 제도때문에

재능을 펼쳐보지도 못하고 끝나버렸지...아무튼 겁나설렘뎌로나엄려ㅏㄷ고라

 

 

 

 

 

카페에 올라온 떵딘 사진..넘기엽쟈나🙉🙉

더내놔더내놔더낸하!!!!!!

 

 

 

 

오옷??? 인스타에 어떤 분이 올려주심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예요^^

군복을 입고있어도 여전히 눈은 반짝반짝,,

 

 

자대배치 결과 확인,,,

 

 

 

소문으로는 조교가 됐다더니 12사단으로 나와있네 자대배치도...ㅠ-ㅠ

자원했다니...정말 군대가 잘 맞는거니ㅋㅋㅋㅋㅋㅋ

인제가면..우연히라도 볼 수 있을까,,,돌아와 떵딘...내년까지 언제기다리냐....뿌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