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데이식스

데이식스 노래 추천 / 데이식스 노래 추천 원형표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1. 1. 8. 11:05
반응형

데이식스 노래 추천 / 데이식스 노래 추천 원형표

 

데이식스는 정말 수록곡 하나 버릴게 없을 정도로 모든 트랙이 완벽함^^

너희들...천재야...?🙊🙊

지인들한테도 데식을 전파하기 위해 데이식스 노래 추천 원형표에서

내가 좋아하는 노래들을 한 번 표시해봤다.

 

 

내 취향은 간지 or 벅참인듯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엔트로피...내 최애곡들만 모여있음 ㄹㅇ명반,,,

저중에서도 탑5를 꼽아보자면

 

1. 예뻤어

모두가 인정하는 데이식스 입덕곡....

노래 진심 개좋음 ㅠ

어떻게 이런 가사를 썼지? 하는 생각뿐

 

2. 행복했던 날들이었다

나에게 신스팝의 세계를 알려준...띵곡

자꾸 멜로디가 귀에 맴돌고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됨

 

3. Better Better

이유없이 벅차오름ㅋㅋ

사실 좋아합니다랑 맨인어무비도 비슷한 재질임

놓삼은..벅차지 않고 좀 슬퍼...그냥 행복한 사랑 노래 불러줘...

 

4. Sweet Chaos

사랑에 빠졌을 때 그 혼란스러운 감정을 진짜 잘 표현한듯

입덕했을 때 나도 이런 느낌이었어...

너희때문에 내 삶과 꿈 미래 그 모든게 바뀌었어,,,

주의사항: 노래방에서 부르면 목 겁나 아픔

 

5. 마치 흘러가는 바람처럼

이건 가이드가 미쳤음

가이드버전 무조건 공개해야하는 법 생겼으면 좋겠음

성진이 afraid 가이드도 장난없는데...후....

 

 

사실 탑5 정할 수가 없음ㅋㅋ큐ㅠㅠㅠ 노래 다 너무 좋아서

그냥 앨범 트랙 1번부터 끝까지 들어야됨 무조건!!!!!!

사실 미발매곡 중에도 진짜 좋은 노래 많은데... 그건 언제쯤 음원으로 들을 수 있을까...

제발 발매해줘....듣고싶어....

 

아 일본 발매곡도 진짜 띵곡 많은데 슬프게도 우리나라에서는 유튜브로만 들을 수 있음.........

개인적으로 일본 발매곡 중에는 Finale랑 Stop the rain이 내 최애,,,^^

 


 

그나저나 애들 버블이 너무 가끔와서...슬프다^^...

우릴 잊은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

음악이모임도 끝나고,, 강원도 사우나도 끝나버리고,, 이젠 얼굴을 볼 수가 없네..................😭

곧 컴백해서 그런거라고 믿을게,,,^^ 얼른 노래내줘어ㅓㅓㅓ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