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음식

일산 마카롱 맛집 알몽케이크 방문 후기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1. 2. 3. 16:19
반응형

일산 마카롱 맛집 알몽케이크 방문 후기


일산에서 마카롱으로 유명한 알몽케이크!!
예전에 중산쪽에 있을 때 집이랑 가까워서 자주 먹었는데...대화쪽로 이전하고 나서는 멀어서 자주 못감

오랜만에 볼 일이 있어 대화쪽에 갔다가 생각나서 들러봄
알몽케이크는 주엽역과 대화역 사이에 있고,
공원 뒤쪽 주택가에 있는데 그렇게 찾기 어렵진 않았음

간판이 대문짝만함ㅋㅋ 저 여깄어요🙋‍♀️🙋‍♂️ 하는 느낌


3시 30분쯤 갔는데
주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대부분의 마카롱이 남아있었음ㅋㅋ 옛날엔 오픈하자마자 품절이었는데... 시간에 구애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음ㅋㅋ


내부도 엄청 예쁘게 꾸며두셨음
앉아서 먹을 수 없다는 게 아쉬울 따름..ㅠ


마카롱 가격은 2500원이고
딸기크림치즈는 행사가 1500원에 판매중

그밖에 다쿠아즈, 쿠키, 케이크 등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데 그건 정확한 가격을 잘 모르겠음ㅋㅋ

음료가격은 그냥 일반 카페랑 비슷한듯

마카롱 8개 사옴
더 사고 싶었지만 참음..ㅜ
(초록마카롱부터 시계방향으로)
마시멜로초코/인절미/
소금바닐라/크림브륄레/흑임자/레드벨벳/
딸기크림치즈/마시멜로초코

마시멜로초코는 원래 갈색꼬끄인데
초록꼬끄로도 만드셨는지 2개 색이 달랐음
하지만 맛은 여전히..환상^^ 구관이 명관임
명란크림치즈는 오는 길에 먹어서..사진에 없음ㅎㅎ


알몽 초창기부터 즐겨 먹었던 나랑 내피셜로
제일 맛있는 마카롱은 ☆☆마시멜로 초코☆☆
자주 안 만드셔서 속상함..😢

혹시 알몽이 처음이라면 아래의 마카롱을 추천합니다!
명란크림치즈
마시멜로초코
레드벨벳
소금바닐라
인절미

 

 
라인업은 항상 인스타로 공지해서
인스타를 꼭 확인하고 가는게 좋고,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전화해서 재고를 미리 확인하고 가는 걸 추천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