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독서

자기계발 욕구 자극하는 책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 후기

부지런한 게으름뱅이 2020. 12. 1. 14:53
반응형


자기계발 욕구 자극하는 책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 후기


예전에 우연히 유튜브 알고리즘에 떠서 알게 된 미라클모닝!!

언젠간 도전해보리라 다짐만 한 채 한동안 잊고 살았었다.
온라인서점 사이트 베스트셀러에 올라와 있는 걸 보고 냉큼 구입해봤다.


두둥!! 책은 250쪽 정도로 두꺼운 편은 아니라 술술 읽을 수 있었다 :)


목차는 다음과 같다.


책을 읽으면서 좋았던 내용들을 일부 발췌해봤다🙂


우리가 새벽시간을 활용해야 하는 이유 "새벽은 내가 주도하는 시간"



꿈을 이루는 데 이르거나 늦은 때는 없다.
"목표를 이루는 진정한 방법은 주어진 하루를 일찍 시작하는 것"



"늦잠을 잔 날은 새벽기상에 실패한 것이 아니라 푹 잔 날!!" 늦잠을 실패로 단정짓지 말고 새벽기상에 계속 도전하자😄



"최고의 경쟁자는 바로 나 자신"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자!



"내 스케줄을 취소하고 상대방과 시간을 보낸다고 해도, 상대방은 내가 무슨 계획이 있었는지 모르기 때문에 딱히 고마움이나 미안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내 스케줄을 우선순위에 두자!



"이걸 하고나면이라고 생각하며 인생에 필요한 작은 행복을 미루지 말자."
당장의 행복을 찾아나가자!!



"시간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시간을 만들지 않은 것"


책에서는 게으름뱅이인 나를 연신 팩트폭격 하는 바람에 다 읽고나니 순살이 되고 말았다... ㅎ

2021년에는 어떻에 자기계발을 하면 좋을 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읽으면 참 좋을 책이다. 추천추천!!! 😀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누군가는 꿈을 이룬다!”미국 2개 주 변호사 시험에 합격한 김유진 변호사의 아침 사용법알람이 울리고 5초, 출근 전 2시간으로 만드는 인생의 터닝포인트

m.yes24.com

728x90
반응형